백년만이네요 ...ㅠㅜ

SNS 활동도 왕성히 하지 못하는 저이다보니 홈페이지 블로그는 그간 완전 방치 상태가 되어버렸네요.. 이제 열심히 잘 해보겠노라 따위 얘긴 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현재 저는 좋은 기회가 생겨 일본의 湘南 (쇼난) 일대에서 음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요코하마의 남쪽 해안 일대를 일컷는 말로 카마쿠라, 에노시마 등의 관광지와 서핑지로 유명한 도쿄의 휴양지같은 곳입니다. 우리나라의 동해안처럼 말이지요.

이곳 역시 우리나라의 동해안 7번국도와 흡사한 134번 국도가 있습니다. 멜로여가 좋아할만 한 지형이지요 ㅎㅎ

 

멜로우이어의 곡으로 지금까지 이런저런 공연과 행사에서 라이브를 해왔었는데 이번에 'Patti's' 라는 일본의 여성 듀오를 프로듀스하게 되어 곡을 쓰고 첫 싱글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참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2월18일 음원 선공개로 각종 음원 및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릴리즈 되었고 3월 중순경에는 첫싱글을 기념하여 CD가 발매될 예정에 있습니다.

곡 제목은 'ヒトイキラテ (HitoikiLatte)' 입니다. 

 

Patti's 의 두 멤버는 이전부터 각자 연극, 뮤지컬, 방송 등에서 나름대로 꾸준히 활동을 해 온 분들이고, 이번 기획에 선뜻 참여해 주었습니다. 또한 둘 다 각오를 새롭게 다지고 열심히 활동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공교롭게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금 현상태로선 할 수 있는 활동이 많이 제한되어 있어 많이 안타깝습니다만, ㅠㅜ 그런 상황에서도 좋은 활동 선보일 수 있도록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위의 앨범 자켓을 클릭하시면 현재 릴리즈 되어 있는 음원 사이트의 리스트가 나오니 편하신 사이트를 선택하셔서 꼭 한번 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Patti's 도 꾸준히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여러분 여러모로 심란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부디 현명하게 이 시기를 넘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멜로여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